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 디저트

세종 보람동 카페 오티비 커피(OTB COFFEE) : 블랜딩 커피

by 애플밍고 2023. 11. 7.

안녕하세요 :)

저번에는 세종 보람동 식당을 추천했는데요.

밥을 먹었으니~ 이제 맛있는 커피를 먹으러 가야죵 흐흐

그전 게시글 안 보고 오셨다면 보시고, [무로 -> 오티비] 추천드려요~

↓↓↓

 

세종시 보람동 맛집┃무로(MURO)┃인생 피자집┃넓은 홀 & 주차공간

안녕하세요~ 사과입니다 :) 저번주 주말에 제 인생 피자집을 발견했어요 >. 추천드립니다. 저는 급하게 찾아서 가서 예약을 못했는데, 그날 예약이 다 차있다고 하셨어요! 운이 좋게도 한 시간 만

msapple.tistory.com

 

차 타고 5분 이내 거리라서, 밥 먹은 후 바로 방문했어요!!

OTB / OUT OF THE BLUE

오티비 커피(OTB COFFEE)

월~금 운영시간: 07: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토요일 운영시간: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일요일 운영시간: 10:3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지하 주차 가능

 

 

외관부터 힙함이 느껴지는 ~ 넘죠아!!

들어가면 커피 로스팅하는 구역, 그리고 홀이 따로 있어요.

홀은 엄청 넓진 않지만, 조용조용 이야기하기 좋았습니다 :)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내부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용.

무화과 케이크가 유명해서 가보았더니, 철이 지나서 무화과 케이크는 안 나오나 봅니다ㅜㅜ

대신 지금은 <피스타치오 크림치즈케이크, 베리크림치즈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휘낭시에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카페 디저트 종류가 적은 카페가 왜인지 믿음이 가서 좋아해요ㅎㅎ

몇 가지만 팔지만 정말 맛있을 것 같은 느낌?!

 

그래도.. 무화과 케이크를 포기 못했어요..

다음 철까지 기다렸다가 꼭 먹겠습니다ㅎ

 

결국 저는 배가 불러서, 커피만 두 잔 시켰답니당 :)

좌: 온두라스 비야 마리야 파라이네마 워시드 (5.5) /&nbsp; 우: 에티오피아 시다모 벤사 코코세 내추럴 (0.6)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 OTB는 직접 내린 커피가 있더라고요 (꺅)

저는 우측 커피인 '에티오피아 시다모 벤사 코코세내추럴'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좌측 커피인 '온두라스 비야 마리야 파라이네마 워시드'를 시켰답니당.

커피 맛을 잘 몰라도 직접 내린 커피는 역시 맛있어요 ㅜㅜ

예상했지만 더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페인을 잘 못 먹는데, 에티오피아 커피는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아

계속계속 들어갔어요!!

배도 안 아프고, 연한데 밍밍하지 않으면서 맛있으니 신기했어요.

심지어 약간 달달한 맛도 있는데 신세계..

벌써 또 생각나요;

완전 추천입니당!!

저처럼 커피가 잘 맞지 않는 사람도 잘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온두라스 커피는 맛이 잘 기억 안나네요 ㅎㅎ,, 담에 다시 가서 먹어보기로 @@@

남자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잘 마셨는데..

그래서 저는 못 마셨던 건가 기억이 안나요ㅎㅎ하하

 

그리고 빵은 <피스타치오 휘낭시에>입니다!

사장님이 너무 오래 기다렸다면서 주셨어요.

세상에, 감동받기도 잠시 너무 맛있어서 바로 다 먹었다는 ㅎㅎ,,

배부르다던 사람 어디 갔는지 ^^

아마 케이크 시켰어도 다 먹었을 테지요,,

다음에 가서는 못 먹어본 블랜딩 커피 마셔보고 싶어요~

 

지금은

 

1. 과테말라 와이칸 워시드(4500원)

2. 온두라스 비야 마리야 파라이네마 워시드(5500원)

3. 에티오피아 시다모 벤사 코코세 내추럴(6000원)

 

이렇게 세 가지 원두로 블랜딩 커피가 있습니다!!

 

보람동은 맛집, 디저트 카페가 곳곳에 숨어있는 느낌이라서, 찾아다니는 맛도 있는 것 같아요 :)

보람동 근처에 오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매장 내부도 힙하고 깔꼼 하니 좋았답니당

 

[OTB COFFEE LOCATION]

 

ღ 내돈내산 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