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세종 보람동 맛집 무로(MURO) : 인생 피자집!! 넓은 홀 & 주차공간

by 애플밍고 2023. 11. 3.

 

안녕하세요~

저번주 주말에 제 인생 피자집을 발견했어요 >.<

바로 세종시 보람동에 위치한 무로(MURO)입니다.

피제리아 무로(MURO)
OPEN: 11:00
CLOSE(Last order): 21:00
Break time: 15:00-17:00
야외주차가능

 

 

보통 위와 같은데, 가끔 변동이 있으시더라고요!!

잘 확인하고 가세요 :)

식당 앞 야외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 예약! > 추천드립니다.

저는 급하게 찾아서 가서 예약을 못했는데, 그날 예약이 다 차있다고 하셨어요!

운이 좋게도 한 시간 만에 식사 가능하면 해도 된다고 하셔서

다행히 먹을 수 있었답니당.

다음엔 예약하고 방문하려고요~

 

식당 내부는 2층도 있어요!!

 

또, < 아이와 함께 가는 식당 >으로 추천해요!

홀이 매우 넓어서 그런지 아기와 같이 오신 분들은 유모차를 끌고 들어오셨어요.

제가 식사하는 중에도 아기가 많았어요 ㅎㅎ

오른쪽 보시면 아기들 식기 가득하죠 (귀엽)

 

식당 내 분위기는 조용하니 좋았어요. ( 벗, 아기들이 잠깐 다 같이 울 때가 있었다는... )

 

볼로네제 스텔라(2.3), 정통 까르보나라(1.9)

 

평소에도 저는 화덕피자를 정말 좋아해서 기대하면서 시켰어요.

스텔라에 맞게 귀여운 별모양 피자..

피자 꼬다리 안에 리코타 치즈가 있는데, 밑에 소스 찍어먹으면... 최고...

기대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ㅜㅜ

정말 추천해요 ⛤볼로네제 스텔라⛤

 

피자 크기가 크지는 않아서 배가 부르려나? 싶었는데

둘이서 두 개 시켰더니 점심으로는 적당했어용 :)

 

정통 까르보나라는 계란의 느끼하거나 비린맛 없이 담백하게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인 '만조파스타(살치살이 올라간 크림파스타)'도 유명하던데 다음엔 이걸 먹기로 기약하며..

 

샐러드, 다른 화덕피자, 파스타 종류가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될 것 같아요!

 

 

+

점심에 가니 채광 맛집ㅎ

 

점심뿐만 아니라, 저녁에 가도 예쁠 것 같은 무로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사진도 많이 찍으시며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인과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당 :)

 

 

(또 갈 식당 +1)

 

 

ღ 내돈내산 후기 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