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연말 크리스마스 맛집 추천! 잠실 피에프창(P.F.CHANG) 롯데월드몰점

by 애플밍고 2023. 12. 20.

저저번주에 즉흥으로 다녀온 잠실!
더 즉흥으로 들어간 피에프창!
항상 보던 집이지만 들어가진 않았던 집.
친구가 추천해 줬던 게 생각나서 가보기로 했답니다~
근데.. 너무 맛있잖아..?
가격대는 꽤 나가지만 음식이 맛있어서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었다.
(대부분 잠실 식당은 가성비와 멀긴 하죠..? 하하)
 
주말에 잠실이어서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날따라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더 많은 것 같았다.
그래서 몇몇의 식당은 일찍이 웨이팅마저 끝나고..
다른 식당들도 웨이팅이 많았다.
근데 피에프창은 홀이 넓고 회전율이 높아서인지 웨이팅 시간이 길지 않았다!
생각보다 빨리 들어갔다 :)
 
위치는 갓덴스시 맞은편에 위치합니다!

 
들어가면 근엄하시게 산타모자를 쓰고 반겨주신다.
아마 이분이 피에프창님인가(?)
 

 

P.F.CHANG
10:00 ~ 22:00
(last order 21:00)

 

세트 메뉴들

 
친구 추천픽은 몽골리안 비프였고,
내가 기대하던 건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이었다.
우린 시간이 없어서 카페를 못 갈 것 같아 2인 세트로 결정!
저 신기한 스위트 바닐라 크림 완탕이 궁금했지만.. 초코가 너무 땡겨서 초콜릿 케이크로 시켰다.
맨 처음에 커피 빼고 다 주문한 후 마지막에 디저트 주문할 때 커피 or 티를 고르면 된다!
저녁임에도.. 피곤한 현대인 둘은 커피로 시켰다 ㅎㅎ
 

창스 치킨 레터스 랩, 몽골리안 비프, 콜라

 
먼저 내 젤 추천픽은 당연 치킨 레터스 랩!!!
무슨 맛이지..? 왜 맛있지..? 를 거의 다 먹으면서도 말했다.
평소 야채를 좋아한 나는 싸 먹는 것도 너무 좋았고 저 특이함이 좋았다.
아직도 무슨 음식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었다.
다시 가서 먹어봐야 할 맛.
 
내 남자친구 픽은 몽골리안 비프!!
내 생각에도 내 남자친구가 좋아할 향기와 비주얼이었다.
그리고 중요한 건 비프 시키면 공깃밥도 주신다.
현미밥과 쌀밥 중에 고르면 된다.
역시나 밥이 너무 땡기는 맛이었고, 이건 어디선가 먹어본 엄청 맛있는 맛!
양념갈비..? 인가.. 무슨 맛이지..?
무슨 맛을 알아내기 전에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다.
 

 
커피는 그냥 아이스 or 핫 만 고르고 주문하니까 나왔다.
맛을 보니 콜드브루 같았다!
세트로 나오는 디저트나 커피도 기대 안 하는 편인데,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다.
초콜릿케이크도 많이 달지도 않아서 잘 어울렸다.
남자친구는 달다고 별로 못 먹던데..
뭐지 나도 단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거의 다 먹었다.
옆에는 딸기잼인데 귀엽다..

음식 맛도 좋았지만, 분위기도 따듯한 분위기로 좋았다.
사람들도 북적하니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서,
연말, 크리스마스 맛집으로 추천한다.
요새 날이 너무 추우니 다들 잠실에서 실내 데이트 하고 피에프창 들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롯데월드몰에서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고
왕 큰 트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다들 12월에 잠실 방문해 보길 바랍니다 :)
 

잠실 크리스마스 트리

 
ღ 내돈내산 ღ